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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간자료

공공기관의 관리, 운영, 지배구조, 노사관계, 민영화, 가격정책 등
공공기관 운영에 대한 정책연구 업무와 공공기관 평가에 관한 연구업무를 담당합니다.

정책자료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의 변천 및 개편방안
관련 검색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 발행월 2021-02
  • 저 자 한동숙 , 정예슬
  • 크 기 B5
  • 가 격 0원
  • 조회수 6270
저자발간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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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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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예슬
주제별 발간물

상세 내용

Ⅰ. 서론


Ⅱ. 선행연구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관한 연구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가 기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4. 선행연구 소결


Ⅲ.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1. 제1기: 1999~2006년

  2. 제2기: 2007~2014년

  3. 제3기: 2015~2018년

  4. 제4기: 2019~2020년

 

Ⅳ.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대한 평가

  1. 긍정적 평가

  2. 부정적 평가


Ⅴ. 제도개편 방안

  1. 단기적 방안

  2. 장기적 방안


Ⅵ.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