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내용
Ⅰ. 서론
Ⅱ. 선행연구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관한 연구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가 기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4. 선행연구 소결
Ⅲ.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1. 제1기: 1999~2006년
2. 제2기: 2007~2014년
3. 제3기: 2015~2018년
4. 제4기: 2019~2020년
Ⅳ.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대한 평가
1. 긍정적 평가
2. 부정적 평가
Ⅴ. 제도개편 방안
1. 단기적 방안
2. 장기적 방안
Ⅵ.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