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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세재정공고 제2016-03호] "건전재정연구사업" 학술연구용역(긴급공고)

작성자운영지원팀  조회수2,448 등록일2016-04-05
과업지시서(2016-03).hwp [24.5 KB] 과업지시서(2016-03).hwp과업지시서(2016-03).hwp바로보기
제안요청서(2016-03).hwp [89.5 KB] 제안요청서(2016-03).hwp제안요청서(2016-03).hwp바로보기
학술연구용역 입찰유의서(2016-03).hwp [17 KB] 학술연구용역 입찰유의서(2016-03).hwp학술연구용역 입찰유의서(2016-03).hwp바로보기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건전재정연구사업” 학술연구용역(대학생 건전재정 지킴이 사업)
     나. 사업목적
         - 재정건전성 유지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효율적인 재정정책 및 제도 운영
           을 위한 정책방안을 모색
         - 특히 미래 재정부담의 주체가 될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재정에 대한 교육,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국가재정의 낭비사례를 조사 및 발굴하고 제도개선 방안을 모색
         - 국민들의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및 홍보 활동 전개
     다. 예산금액 : 금320,000,000원(금삼억이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개월 이내
 
2. 세부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16. 4. 5(화)  
입찰참가신청(제안서제출)
접수마감
2016. 4. 15(금), 15:00 본원 2층 운영지원팀
제안서 평가 2016. 4. 18(월) ~ 19(화)
[기간 중 1일]
서면평가, 대상업체 선정
우선협상 및 계약대상자 선정 2016. 4. 21(목) 개별 통지
계약체결 2016. 4. 22(금)  
 ※ 상기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사업설명회는 별도 개최하지 않음)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
          을 갖춘 업체
     나. 정부출연연구기관, 4년제 대학교 및 대학 부설 연구소
     다. 설립기준일로부터 3년이 경과한 민간연구소, 회계법인 및 법무법인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제제를
          받지 아니한 자(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5. 입찰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시한 : 2016. 4. 15(금), 15:00
     나. 제출장소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208호 운영지원팀(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1924(반곡동 771-110), 우편번호 : 30147]
       ※ 우편에 의한 입찰 신청시에는 신청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연구원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효력
           이 있음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계약예규_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가. 기술능력 점수 평가결과가 일정비율(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본 사업 평가비중은 기술능력 80점, 입찰가격 20점 총 100점으로 평가함
 
7. 입찰참가시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의 규정에 의함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등을 입찰 참가신청 마감일시까
          지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제안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지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내용 등 관련 자료는 공개하지 아니함
     라. 계약종료 시 비용 실비정산 원칙[사업부서 요청서류(공문 등) 및 관련 증빙서류 제출 등]
        1) 대금(잔금)지급 : 외부 회계감사 후 지급
            - 지출 시 제반 증빙서류(세금계산서․영수증․입금증 등) 준비를 철저히 하여 회계감사 시 원활한 
               협조가 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람
        2) 선금 통장 개설․별도 관리 및 용역 기간 내 선금이자 발생시 환수함
            - 용역 수행 완료 후 선금통장 내역 사본 제출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연구원으로 문의하기 바람
        1) 사업관련 : 연구지원팀(044-414-2502, 안상숙 선임행정원)
        2) 입찰관련 : 운영지원팀(044-414-2171, 박현옥 선임행정원)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학술연구용역 입찰유의서 1부.   끝.


                                                           2016년 4월 5일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원장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1924(반곡동 7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