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조세재정연구원KIPF 한국조세재정연구원

더밝은 내일을 열어갑니다

국가발전과 사회통합을 위한 증거기반
조세 및 재정 정책 연구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조세재정공고 제2018-06호] 『2018년도 인쇄업체 등록』 공고

작성자총무팀  조회수6,813 등록일2018-06-01
 
조세재정공고 제2018-06
 

                       2018년도 인쇄업체 등록 공고()


2018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인쇄물 단가계약 체결을 위해 인쇄업체 등록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18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인쇄업체 등록
  . 공고방법 : 연구원 홈페이지(www.kipf.re.kr) 및 알리오에 게시
  다. 접수마감 : 2018.06.22.() 15:00까지
    - 서류접수기간 : 2018.06.14.()~2018.06.22.() 15:00까지
    - 접수처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총무팀 노걸현 차장(T.044-414-2172)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36 한국조세재정연구원 208)
    - 접수방법 : 방문제출(제출서류는 서류봉투에 철하여 제출, 컴퓨터파일 불인정)
  . 업체평가 : 2018.06.27.()예정(정량정성평가 /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참고)
  . 계약기간 : 2018.07.01. ~ 2020.06.30.

2. 등록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
       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로서
, 수도권/
       종
/대전/충청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
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연구기관 등 공공기관에 인쇄물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해당한 업체 또는 중증장애인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
       서
(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업체 포함)

  바. 본원이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3. 등록업체 선정방법
  . 등록 공고 시 제시한 제출 서류 정량심사 평가 결과(20%)와 인쇄품질(80%)을 종합 집계
       하여 종합 평가
(100점 기준)

          * 외부전문가와 내부 실무진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
  나. 본원이 제시한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신청한 업체 중 평가를 통해 10개 내외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


4. 인쇄단가 : 본원이 제시하는 단가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이하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이하(10절은 75% 이하)

5. 제출서류
  가. 기본서류(낱개 서류로 제출, 누락 시 등록신청 불가)
      1) 등록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
      3) 2017년도 공공기관 인쇄물 납품실적증명서 각 1
      4)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사본 1
      5)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 발행) 1
      6)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l
      8) 중증장애인/장애인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여성기업/사회적기업 등 확인서(해당 업체)
        각 1

      9)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
    10) 직원 현황 확인서(자사서식) 및 고용보험 납부확인서(최근 6개월) 1
    11) 인가증(비밀문서 발간 해당업체) 1
    12) 서약서 1
  나. 평가 관련 증빙서류(허위 및 미제출 시 평가점수 미반영)
      1)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1
      2) 인쇄물 납품 실적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3개 기관까지) 1
      3) 인원현황 총괄표 및 최근 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개개인별 리스트 필요,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 1

      4)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 한 업
        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5) 2017년도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분)
      6)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해당업체에 한함)
  다. 인쇄물 총 4
      1) 2017년도 자사 제작 인쇄물(자사 상호가 명기된 것만 유효)
       - 경 인 쇄 : 10(보고서 또는 자료집)
       - 옵셋인쇄 : 10(4도 이상 보고서 또는 초청장, 브로셔 등)
      2) 과제물
       - 제공하는 원고로 참가업체가 자유롭게 재디자인하여 제작 10부 
         ·작업파일(한글파일 첨부)
       - 초청장 제작(한글파일 첨부) 10
구 분 사양 내역 비 고
1. 과제물
   (보고서)
◽ 형식 : 경인쇄
◽ 판형 : 4×6배판 변형(158*233)
◽ 색도 : 표지 4(무광코팅), 본문 1
◽ 용지
    표지 : 250g 아트지
    내지 : 미색모조 80g
◽ 제본 : 무사무선철
◽표지: 앞뒤표지
◽내지: 서언, 요약 및 정책적 시
  사점,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본문 30페이지(, 그림 각 2
  이상 포함)
2. 과제물
  (초청장)
◽ 형식 : 옵셋인쇄 25cm×18cm(6)
◽ 용지 : 자율
◽디자인(자율)
 

6.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등록신청자
       의 부담으로 함

  나. 등록신청서는 입찰 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다.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원의 유의사항 및 등록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관련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향후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

  마. 필요 시 제출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등록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
       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아.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과제물 내용 관련 : 연구기획본부 지식정보팀(T.044-414-2132)
     ◦ 공고 및 계약 관련 : 경영지원실 총무팀(T.044-414-2172)
           * 문의기간은 2018.06.14.()~2018.06.18.()까지로 제한하오니 양해바랍니다.

                                                                 201861

                          한국조세재정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