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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세재정공고 제2016-07호] 「2016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행사대행업체 선정

작성자운영지원팀  조회수5,301 등록일2016-08-10
용역입찰유의서(2016-07).hwp [26.5 KB] 용역입찰유의서(2016-07).hwp용역입찰유의서(2016-07).hwp바로보기
제안요청서(2016채용정보박람회)(2016-07).hwp [107.5 KB] 제안요청서(2016채용정보박람회)(2016-07).hwp제안요청서(2016채용정보박람회)(2016-07).hwp바로보기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6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행사대행업체 선정
     나. 사업목적 :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장을 마련하여 모든 구직자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함
     다. 사업개요
       1) 행 사 명 : 2016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2) 행사기간 : 2016. 11. 27(일) ~ 11. 30(수)  * 준비2일, 개최2일
       3) 행사장소 : 서울 코엑스(COEX) Hall D
       4) 행사기관
         가) 주최 : 기획재정부
         나) 주관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5) 참여기관 : 약 120여개 주요 공공기관
       6) 행사내용 : 공공기관 채용정보 상담관, 정책홍보관, 특별관 운영, 개막행사 및 부대행사 등
     라. 예산금액 : 금418,000,000원(금사억일천팔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행사종료 후 1개월 이내(계약종료일은 추후 조정될 수 있음)


2. 세부일정(아래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공고 : 2016. 8. 10(수)

    - 입찰참가신청(제안서제출) 접수마감 : 2016. 8. 24(수), 15:00, 본원 2층 운영지원팀
    - 제안서 평가(1차, 서류평가) : 2016. 8. 25(목) ~ 8. 26(금)[기간중 1일], 개별 통보
    - 제안 설명회(2차, P/T) : 2016. 8. 30(화) ~ 8. 31(수)[기간중 1일], 1차 선정 업체에 한함,
           개별 통보
    - 우선협상 및 계약대상자 선정 : 2016. 9. 2(금), 개별 통보
    - 계약체결 : 2016. 9. 6(화)


3. 입찰및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_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 긴급입찰,
                               총액입찰, 제한(중소기업자)경쟁
  
4. 참가자격 : 다음 가∼마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확인서류 제출)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와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정부(지자체 포함) 및 민간기관이 발주한 단일 유사용역계약
           규모가 3억원 이상의 행사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9015180201)]
           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6조에 의거하여 전체 품목 중 해당 품목
          (전시부스설치용역, 72154099)의 참가 자격을 충족하거나 그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2조의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
          ※ 전시부스설치용역(72154099)의 한글표기는 오해의 소지가 있어 전시장치설치서비스
              (72154099) 임을 알려드리며 세부품명번호는 7215409901, 7215409902 임(제안요청서
               2페이지 참가자격도 동일)
           ※ 중소기업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
                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입찰 참가시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업체(서약서 미제출시
          평가대상에서 제외)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5. 입찰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시한 : 2016. 8. 24(수), 15:00
     나. 제출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36(반곡동 771-110) 한국조세재정연구원
                           2층 운영지원팀(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우편번호 : 30147)
          ※ 우편에 의한 입찰 신청시에는 신청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연구원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효력이 있음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가. 본 사업 평가비중은 기술능력 80점, 입찰가격 20점 총 100점으로 평가함
    나.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가격으로 입찰전에 공개하지 아니함


7. 입찰참가시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제안요청서(붙임 참조), 용역입찰유의서 등을 입찰 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제안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될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내용 등 관련 자료는 공개하지 아니함
     라. 계약종료 시 비용 실비정산 원칙[사업부서 요청서류(공문 등) 및 관련 증빙서류 제출 등]
        1) 대금(잔금)지급 : 외부 회계감사 후 지급
           - 지출 시 제반 증빙서류(세금계산서․영수증․입금증 등) 준비를 철저히 하여 회계감사 시 원활한
             협조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함
        2) 선금 통장 개설․별도 관리 및 용역 기간 내 선금이자 발생시 환수함
           - 용역 수행 완료 후 선금통장 내역 사본 제출
     마.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증권 및 수입인지(15만원)를 첩부하여야 함
     바.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연구원으로 문의하기 바람
       1) 사업관련 : 공공기관연구센터(044-414-2274, 송경호 전문연구원)
       2) 입찰관련 : 운영지원팀(044-414-2171, 박현옥 선임행정원)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용역입찰유의서 1부.   끝.


                                                             2016년  9월  10일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원장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36(반곡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