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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세재정공고 제2022-07호]2022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인쇄업체 등록 입찰 공고(단가계약, 긴급)

작성자시설구매팀  조회수854 등록일2022-05-24

조세재정공고 제2022-07


2022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인쇄업체 등록 공고(긴급)

2022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인쇄물(단가계약)과 관련하여 인쇄업체 등록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22년도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인쇄업체 등록(단가계약)

. 공고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원 홈페이지 게시, 공공기관 알리오 공시

. 접수(등록)마감

1) 1차 제출

(1) 제출기한 : 2022. 06. 07.(), 15:00까지

(2) 제 출 물 : 업체 현황 및 등록참가자격 확인서류, 정량평가 서류, 실적물

2) 2차 제출(1차 평가 통과 업체에 한하여 제출)

(1) 제출기한 : 2020. 06. 20.(), 15:00까지

(2) 제 출 물 : 과제물

* 2차 서류 제출기한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업체에 별도 통보)

3) 접 수 처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시설구매팀 김범수 행정원(044-414-2192)

4) 접수방법 : 방문제출

. 업체평가

1) 1차 평가 : 2022. 06. 10.()예정(정량평가(20) + 정성평가(실적물 평가, 80))

2) 2차 평가 : 2022. 06. 22.()예정(정성평가(과제물 평가, 100))

* 1차 평가 결과 통보 예정일(2022. 06. 13.())

* 평가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계약기간 : 2022. 07. 01. ~ 2024. 06. 30.

2. 등록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충청권(세종특별자치시/대전광역시/충청남도/충청북도)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증명서(인쇄 및 출판업, 세부품명번호 : 5510159901(기타인쇄물))를 소지한 업체(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증명서 소지업체 포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연구기관 등 공공기관에 인쇄물을 납품한 실적을 1건 이상 보유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능

. 본원이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3. 등록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등록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의 부정당업자가 한 등록

. 허위서류를 제출한 등록

4. 등록업체 선정 기준

. 1차 평가 : 정량평가(20) + 정성평가(실적물 평가, 80)

1) 평가 방식

  가) 정량평가(20) : 자체 평가

  나) 정성평가(실적물 평가, 80)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서면평가(PT 등 발표회는 개최하지 않음)

  다) 평가 결과 상위 24(등록 예정 업체의 2배수) 업체 선정

     * 24위 업체가 동점으로 다수일 경우 : 동점인 업체 전체를 2차 평가대상자로 선정

     * 24개 업체 중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업체(이하 중증장애인 업체)는 반드시 4개 이상 포함(등록에 참여한

           중증장애인 업체가 4개 이하일 경우에는 해당 업체를 모두 2차 평가대상자로 선정(2차 평가 대상 업체 수(24)

           변경 없음))

. 2차 평가 : 정성평가(과제물 평가, 100)

1) 평가 방식

  가) 정성평가(과제물 평가, 100)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서면평가(PT 등 발표회는 개최하지 않음)

  나) 과제물 평가 결과 85점 이상인 업체 중 상위 12개 업체를 본원 인쇄물 등록업체로 선

          * 동점자 처리 기준 : 아래 과제물 평가 항목 선순위 항목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함

                · 1순위 : 전체 구성 및 제작(인쇄, 제본 등) 수준

               · 2순위 : 본문편집 및 디자인 수준

               · 3순위 : 표지 디자인 수준

* 12개 업체 중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업체(이하 중증장애인 업체)는 반드시 2개 이상 포함(2차 평가

    대상자 중에 중증장애인 업체가 2개 이하일 경우에는 해당 업체를 모두 인쇄물 등록 업체로 선정

     (인쇄물 등록 업체 수(12)는 변경 없음))

* 2차 평가는 과제물 평가 결과를 100% 반영(1차 평가점수 미반영)

5. 인쇄단가 : 본원이 제시하는 단가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이하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이하(10절은 75% 이하)

6. 제출서류

. 1차 평가 : 업체 현황 및 등록참가 자격 확인서류, 정량평가서류, 실적물

1) 업체 현황 및 등록참가 자격 확인 서류

(1) 등록신청서 1.

(2)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

(4)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 및 출판업, 세부품명번호 : 5510159901(기타인쇄물)) 1.

(6) 실적증명서 1.

(7)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

* 여성·장애인·창업·사회적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업체,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업체 등 확인서(해당 업체에 한함)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l.

(9) 인가증(비밀문서발간 해당업체) 1.

(10) 서약서 1.

2) 정량평가 서류 1

(1)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1.

(2) 인쇄물 납품 실적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3개 기관까지) 1.

(3) 인원현황 총괄표 및 최근 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개개인별 리스트 필요, 국민연금ㆍ국민건강보험ㆍ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 1.

(4) 인쇄시설증명원(해당 조합 발행) 1.(,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5)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분)

(6)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해당 업체에 한함)

3) 실적물 각 2(2021~2022년도 자사 제작 인쇄물(자사 상호가 명기된 것만 유효))

(1) 마스터(경인쇄) 인쇄물 2(보고서 또는 자료집)

(2) 옵셋(4도 이상) 인쇄물 2(4도 이상 보고서 또는 브리프 등)

. 2차평가 : 과제물(보고서 및 브리프) 2

1) 보고서 2: 제공하는 원고로 참가업체가 자유롭게 재디자인하여 제작

·작업파일(한글파일 첨부)

2) 브리프 (한글파일 첨부) 2

* 과제 인쇄물에는 상호명 또는 상호를 알 수 있는 문양이 삽입되지 않도록 유의

(미준수 시 평가 최하점 처리)

* 표지 및 본문 디자인() 2개 이상 제출 불가

구 분

사양 내역

비 고

과제물

(보고서)

형식 : 경인쇄

판형 : 4×6배판 변형(158×233mm)

색도 : 표지 4(무광코팅), 본문 1

용지

- 표지 : 250g 아트지

- 내지 : 미색모조 80g

제본 : 무사무선철

표지 및 본문 디자인

내지: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본문 30페이지

(, 그림 각 3개 이상 포함)

2. 과제물

(브리프)

형식 : 옵셋인쇄

판형 : A4(210×297mm)

색도 : 표지 및 본문 컬러

용지 : 자율

제본 : 중철제본

표지 및 본문 디자인

본문은 분량 조정 가능

(, 그림 각 3개 이상 포함)

과제물을 접수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평가제외

7. 기타 사항

. 등록신청서는 입찰 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원의 유의사항 및 등록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된 관련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향후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

. 필요시 제출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등록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 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 등록신청에 따라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공동수급 형태로 구성하여 참가할 수 없음

. 제출하는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지 않은 날인이 필요한 모든 서류에는 법인 인감을 날인하여야 함

. 2022년도 본원 인쇄업체로 등록된 업체는 추후(하반기) 공고 예정인 본원 월간 재정포럼 편집 및 인쇄 용역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차. 문의처

구 분

부서명

담당자

연락처

과업 관련 문의

연구출판팀

장정순 팀장

044-414-2130

공고 및 계약 문의

시설구매팀

김범수 행정원

044-414-2192

 

20220524

한국조세재정연구원장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36(반곡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