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재정성과평가센터

재정사업의 성과관리 및 평가에 관한 연구와 교육을 수행하고, 재정사업평가 총괄 지원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FAQ

게시물 검색
Q [수강신청/학습관련]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행정처리의 효율화를 위하여 교육신청은 온라인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온라인접수매뉴얼”과 “FAQ”를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일정 하단에 위치한 “교육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수강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담당자가 다수의 수강신청을 대리하는 경우 “신청자추가등록”을 이용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과관리전문과정_온라인접수 매뉴얼.hwp [2484224 byte]
Q [수강신청/학습관련]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등록 후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확인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만약 확인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연락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수강신청/학습관련] 교육장소는 어디입니까?
A 한국조세재정연구원 1층 교육장에서 할 예정이며 교육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Q [수강신청/학습관련] 강의 수강 시 필요한 자료를 다운 받고 싶습니다.
A 교육교재는 교육당일 제공됩니다.
Q [결제안내] 결제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A 계좌 이체 및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재 방식이 있습니다.
Q [결제안내] 교육비는 얼마인가요?
A 각 과목당 10만원입니다.
Q [결제안내] 온라인 송금 또는 무통장 입금시 입금할 수 있는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계좌번호 : 국민은행515501-01-054118(예금주 : 한국조세연구원)

- 입금 시 유의사항

  > 입금 시 수강생성명 옆에 기관명을 기재해 주십시오. 예) 홍길동(국방부)

  > 1인이 다수의 입금을 처리하는 경우 기관명과 인원수를 기재해 주십시오. 예) 국방부(5명)
Q [결제안내] 결제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을 해야 하나요?
A 입금 후 “입금조회”기능을 통하여 업무일 기준으로 다음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안내] 고용보험 환급 가능한가요?
A 본 교육과정은 고용보험 미 적용대상입니다. 
Q [결제안내]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계산서가 필요하신 수강생은 수강신청시 계산서에 체크를 하신 후 “계산서 양식”을 작성하여 주셔야 합니다. 계산서는 교육 마지막 날 교육장에서 교부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