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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FAQ

한국조세재정연구원 교육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수강신청/학습관련

  • 1. 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행정처리의 효율화를 위하여 교육신청은 온라인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FAQ"를 참고하여 회원가입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과목을 클릭 후 수강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교육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 하나요?

    교육신청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만약 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3. 교육장소는 어디입니까?

    한국조세재정연구원 별관 3층 교육장에서 할 예정이며, 교육인원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 4. 강의 수강 시 필요한 자료를 다운받고 싶습니다.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강의 자료 및 교육교재는 교육 당일 제공됩니다.

  • 5. 수료증은 어디서 인쇄 할 수 있나요?

    "Membership > 교육신청내역 > 수료증"에서 직접 수료증 인쇄가 가능합니다.

결제안내

  • 1. 수강료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수강료 납부는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납부 가능합니다.
    수강료는 교육개시 3일전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515501-01-054118 (예금주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 입금시 수강생성명 옆에 기관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 - 1인이 다수의 입금을 처리하는 경우 기관명과 인원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 2. 교육비는 얼마인가요?

    각 과목당 10만원이며, 단체할인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무통장 입금시 입금할 수 있는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수강료는 무통장입금으로 납부 가능합니다.
    수강료는 교육개시 3일전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515501-01-054118 (예금주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 - 입금시 수강생성명 옆에 기관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 - 1인이 다수의 입금을 처리하는 경우 기관명과 인원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 4. 수강료 입금 확인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Membership > 교육신청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은 업무일 기준으로 다음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5. 고용보험 환급 가능한가요?

    본 교육과정은 고용보험 미 적용 대상입니다.

  • 6.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육신청시 계산서 발급 항목을 체크하시며 됩니다.

취소/환불

  • 1. 교육날짜변경 및 환불은 어디서 하나요?

    날짜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교육 취소처리 후 원하시는 교육기간에 다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교육비를 납부하였으나 사정상 강의를 듣기 어렵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신청은 교육개시 업무일 3일 전까지 "Membership > 교육신청내역"에서 "환불/취소"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신청 후 약 5일 후 기재해 주신 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 3. 환불 받지 않고 다음달에 교육을 들을 수 있나요?

    환불없이 교육 참가를 연장하고 싶은 경우,
    교육비는 1회에 한하여 이월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연락하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무단결석 할 경우 교육비는 이월되거나 환불되지 않습니다.